FASHION

변함없이 스타일리시한 이서진의 뉴욕패션

변함없이 스타일리시한 이서진의 뉴욕패션 | 1
<사진제공=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 캡처>

tvN 예능 프로그램 ‘금요일 금요일 밤에’ 출연한 이서진의 패션이 시선을 끌었다.

‘금요일 금요일 밤에’ 에서는 이서진의 생생한 뉴욕 여행기가 그려진다. 이서진은 뉴욕에 도착하자마자 차이나타운을 찾아 웃음을 안겼다. 본격적인 뉴욕 여행이 시작되며 미국 냄새가 물씬 나는 BBQ 전문점에 입성, 상상을 초월하는 음식들로 이목을 끌었다.

변함없이 스타일리시한 이서진의 뉴욕패션 | 2
<사진제공=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 캡처>

또한 이서진의 변함없는 스타일리시한 패션도 눈여겨 볼 만 하다. 이서진은 후드부터 스웻셔츠까지 깔끔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스틸 케이스와 엘리게이터 스트랩이 돋보이는 시계와 로즈 골드 팔찌를 매치해 럭셔리한 포인트를 더했다.

변함없이 스타일리시한 이서진의 뉴욕패션 | 3
<사진제공=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 캡처>

이서진의 뉴욕 패션을 완성해준 시계는 불가리 제품이다. 시계는 옥토 피니씨모 오토매틱으로, 불가리의 울트라 씬 워치메이킹 분야에서 기술력을 인정 받은 시계로 극도로 얇은 두께가 특징이다. 함께 착용한 팔찌 역시 불가리 제품으로 로즈 골드 소재에 불가리 더블 로고가 세공되어있다.

한편 이서진이 출연하는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한다.

2.4k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