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즈니코리아, 곰돌이 푸와 함께하는 ‘2020 에브리데이 푸’

디즈니코리아, 곰돌이 푸와 함께하는 ‘2020 에브리데이 푸’ | 1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DISNEY)>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4월 21일까지 봄기운처럼 따스한 힐링을 전하는 ‘2020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브리데이 푸’는 디즈니코리아가 긍정적이고 사랑스러운 곰돌이 푸와 피글렛, 이요르, 티거 등 친구들의 이야기를 통해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매년 봄에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올해는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 세 번째 시즌을 맞아 ‘푸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홈페이지는 책을 콘셉트로 하고 있어 마치 책을 한 장씩 넘겨보는 것과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매주 잔잔한 위로와 감동을 주는 ‘푸와 친구들’의 명언과 함께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일러스트의 ‘꿀 스토리’가 공개된다.

또한, ‘꿀 스토리’와 잘 어울리는 ‘꿀템’도 엄선해 소개한다. ‘꿀템’은 텐바이텐, 씨네샵, 부라더미싱, 스모어마켓 등 총 60여 개 브랜드가 제작한 ‘푸와 친구들’ 테마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누워 있는 쿠션, 덮으면 아무 생각 없이 잠이 드는 담요 등 인테리어 소품부터 취미생활을 위한 미싱기, DIY 페인팅 키트, 네일 아트 제품까지 다양하다.

디즈니코리아는 캠페인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주 수요일마다 홈페이지를 통해 ‘위클리 퀴즈’를 진행한다. 퀴즈의 정답을 맞힌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푸와 친구들’의 명언과 글귀가 담긴 한정판 책갈피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푸와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꿀템’ 꾸러미를 증정하는 ‘위클리 스토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두 이벤트 모두 참가자 개인의 SNS에 #EverydayPooh, #에브리데이푸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증샷을 게재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4월까지 AK플라자 전 점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념한 ‘꿀 스팟’을 만날 수 있다. ‘푸와 친구들’ 테마 공간이 마련돼 있고, AK플라자 수원점에서는 푸 테마의 ‘꿀템’을 구매할 수 있는 콘셉트 스토어(5층 스모어마켓)도 운영된다.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359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