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쥬시쥬디, ‘이글 지브리브리트’와 아트 콜라보레이션

쥬시쥬디, ‘이글 지브리브리트’와 아트 콜라보레이션 | 1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가 글로벌 아티스트 ‘이글 지브리브리트(Egle Zvirblyte)’와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2020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글 지브리브리트’는 런던을 주 무대로 옥외 페인팅부터 제품 패키징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하고 있는 예술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다. 팝한 컬러와 모양, 구성을 작품에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며, 아디다스, 나이키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그녀만의 독특하고 개성이 강한 대표 작품 5종과 쥬시쥬디가 추구하는유니크한 감성과 컬러, 디자인이 결합된 컬렉션 제품으로 완성됐다.

컬렉션 제품은 티셔츠 6종, 니트 가디건 1종, 셔츠 1종, 데님 자켓 1종 등 총 11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가격대는 5만원대부터 15만원대이다.

쥬시쥬디 고유의 감성과 이글 지브리브리트의 대표 아트워크가 접목된 2020 S/S 컬렉션은 3월 27일부터 전국에 있는 쥬시쥬시 오프라인 매장과 THB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쥬시쥬디는 콜레보레이션을 기념해 3월 27일부터 4월 19일까지 해당 컬렉션 구매 고객에게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이번이 4번째 아트 콜라보레이션인 쥬시쥬디는 인스타그램 8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헨킴(Henn Kim)’을 시작으로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글로벌 아티스트와 함께한 컬렉션을 매 시즌마다 출시하고 있다.

432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