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아이더, 일교차 큰 간절기 시즌 활용도 높은 바람막이 선보여

<사진제공=아이더, 그렉 고어 인피니움(GREG GORE INFINIUM)자켓>

아침저녁 일교차가 큰 봄 날씨에 건강관리뿐 아니라 옷 입기도 신경이 쓰인다. 두터운 자켓은 다소 부담스럽고 아침저녁으로 아직 쌀쌀한 기온 탓에 너무 가벼운 외투는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는 느낌이 들기 마련이다. 이에 보온성을 갖춰 건강을 지키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까지 살릴 수 있는 기능성 바람막이 자켓이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제공=아이더, 그렉 고어 인피니움(GREG GORE INFINIUM)자켓>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방풍, 생활 방수 기능에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 웨어로도 손색이 없는 스타일까지 겸비한 간절기 바람막이 자켓 ‘그렉 고어 인피니움(GREG GORE INFINIUM) 자켓’과 ‘풀버(PULVER) 자켓’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아이더, 풀버(PULVER)자켓>

‘그렉 고어 인피니움(GREG GORE INFINIUM) 자켓’은 외부로부터 찬 공기를 차단하는 고어 텍스인피니움 원단과 스트레치 소재가 적용된 고기능성 하이브리드 자켓이다. 바람을 막아주는 동시에 생활 방수 기능까지 갖춰 야외활동 시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대비할 수 있다. 등판에 적용된 스트레치 소재의 뛰어난 신축성이 활동성을 높여 주어 어떠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부담없이 착용하기 좋다.

<사진제공=아이더, 풀버(PULVER)자켓>

무엇보다 캐주얼한 외관으로 인해 데일리 웨어와 함께 스타일링하기 쉽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사선 포켓 포인트로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색상은 블랙과 다크 네이비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풀버(PULVER) 자켓’은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부터 일상까지 전천후로 활용하기 좋은 방풍 자켓이다. 워셔 가공된 원단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내추럴한 터치감이 특징이다. 소매와 밑단에는 시보리 처리하여 틈새로 들어오는 바람까지 차단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배색 포인트로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야외활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아이더 관계자는 “10도 안팎에 큰 일교차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같은 날씨에 생활 방수, 방풍 기능에 일상복으로도 손색없는 디자인까지 겸비한 아이더 바람막이 자켓으로 건강뿐 아니라 세련된 스타일까지 모두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163 Likes
6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