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신민아, 봄 기운 가득한 3色 매력 화보 공개

배우 신민아의 봄 기운 가득한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신민아는 젠틀, 볼드, 쿨 3색의 서로 다른 스타일에 2020 봄 여름 트렌드를 반영한 쿠론의 캡슐 컬렉션 ‘MinA’를 더해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였다.

먼저 신민아는 벨트로 포인트를 준 오버핏 슈트룩에 스퀘어 디자인의 토트백을 연출해 포멀하고 모던한 테일러링 스타일을 완성했다. 볼륨 소매, 어깨 퍼프 등 글래머러스한 라인을 살린 패션에는 러플 장식 버킷백을 더해 로맨틱한 봄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밖에도 청량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셔링 미니백을 심플한 룩에 포인트로 매치하며 신민아 특유의 패션 감각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이번 화보에서 신민아와 함께한 가방은 변화하는 트렌드 속에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나가는 여성을 응원하는 ‘I am MinA’ 캠페인의 ‘MinA’ 컬렉션으로 젠틀, 볼드, 쿨 3色의 각기 다른 매력을 모두 갖춘 뮤즈 신민아를 오마주한 컬렉션이다. 배우 신민아와 쿠론이 만나 제안하는 캡슐 컬렉션 ‘MinA’는 4월부터 오는 5월까지 두 달에 걸쳐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신민아는 최근 영화 ‘휴가’ 촬영을 마쳤다.

97 Likes
6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