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프론트로우의 “Easy & Light”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프론트로우의 “Easy & Light” | 1
<사진제공=프론트로우(FRONTROW)>

컨템포러리 클래식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20SS 리조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프론트로우의 “Easy & Light” | 2
<사진제공=프론트로우(FRONTROW)>

모던한 분위기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김태리 특유의 몽환적이면서도 내추럴한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 시선을 끈다. 김태리는 프론트로우의 여름 시즌 리조트 컬렉션과 함께 자신만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꾸밈없이 보여주며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프론트로우의 “Easy & Light” | 3
<사진제공=프론트로우(FRONTROW)>

이번 프론트로우의 20SS 리조트 컬렉션은 입은 듯 입지 않은 듯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한 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드라마 라이트’와 멀티웨이 디자인에 구김과 변색이 없어 쉽게 손세탁이 가능한 ‘드라마 이지’ 두 가지의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기존 드라마 원단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프론트로우만의 특화된 기능성 소재를 더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였다. 

뮤즈 김태리와 함께한 프론트로우의 “Easy & Light” | 4
<사진제공=프론트로우(FRONTROW)>

라이트 컬렉션은 기존의 드라마 컬렉션보다 약 100g 정도 가벼운 무게의 원단을 사용해 여름 시즌까지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체형과 움직임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높여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이 없다.

한 층 더 여유있는 핏으로 돌아온 트랙 팬츠를 시작으로 버뮤다 팬츠, 미니 드레스 등 오피스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들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들로 만나볼 수 있다.

이지 컬렉션은 우아한 드레이프성을 자랑하며 트리아세테이트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실크와 린넨의 감촉을 구현했다. 구김과 변색이 덜 가는 이지케어 소재로 제작되어 관리가 손쉽고 실용적이며, 중요한 모임이나 출장, 여행 등이 많은 활동적인 현대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블라우스, 원피스, 자켓, 팬츠 등의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김태리와 프론트로우의 여름 시즌 영상과 화보는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349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