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W컨셉, 차정원 린넨 컬렉션 화보 공개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배우 차정원과 익스클루시브 린넨 컬렉션 화보를 공개한다.

W컨셉은 차정원과 여러 차례 화보를 통해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는 등 파트너십을 유지하며 시즌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차정원이 2030 여성들 사이에서 사복 패션으로 주목받는 패셔니스타이니 만큼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W컨셉과 시너지를 일으킨 것. 이번 화보에서도 자칫 평범할 수 있는 린넨 아이템들을 보다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 특유의 매력을 과시했다.

이번 린넨 컬렉션을 통해 W컨셉과 차정원은 페미닌한 감성이 돋보이는 블라우스부터 원피스를 비롯해 모던한 수트까지 린넨을 활용한 다양한 룩을 통해 올 여름 시원함과 스타일을 한번에 잡을 수 있는 트렌드를 제시했다. 오피스룩부터 데일리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W컨셉 익스클루시브 린넨 컬렉션은 W컨셉이 주요 디자이너 브랜드들과 협업하여 단독으로 전개하는 특별한 컬렉션이다. 프론트로우, 닐바이피, 마론에디션, 컨셉비X아크로, 메종마레, 루에브르, 리엘까지 총 9개 브랜드가 함께 했다.

W컨셉 그리고 패셔니스타 차정원과 함께한 이번 익스클루시브 린넨 컬렉션은 5월 25일부터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에서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672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