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다가오는 여름, 시선 사로잡을 비비드 컬러 아이템 추천

이른 여름이 다가오는 6월, 패션에 생기를 불어넣는 비비드 컬러 아이템이 필요한 때다. 의류부터 가방, 신발 그리고 액세서리까지 한 끗 차이로 트렌디한 매력을 더할 수 있는 화사한 비비드 컬러 아이템과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포인트로 딱! 컬러풀한 비비드 아이템

다가오는 여름, 시선 사로잡을 비비드 컬러 아이템 추천 | 1
<사진제공=요지 야마모토(1), 리스(2), 펜디 타임피스 by 갤러리어클락(3), 휠라(4), MCM(5)>

그 동안 단조로운 색깔과 무드에 지겨움을 느꼈다면 이번 여름에는 시선을 사로잡는 화사한 비비드 컬러의 아이템을 골라 보는 건 어떨까? 강렬한 레드 컬러의 요지 야마모토 가디건과 화사한 옐로우 컬러의 리스 원피스는 그 자체만으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또한 블루 컬러의 펜디 타임피스 시계와 그린 컬러의 휠라 스니커즈 아이템은 무더운 여름 청량한 느낌을 선사하며, 핑크 컬러의 MCM 벨트백은 쇼츠나 스커트에 포인트로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비비드 컬러 아이템을 활용한 유니크한 데일리룩 스타일링

다가오는 여름, 시선 사로잡을 비비드 컬러 아이템 추천 | 2
<사진제공=사카이(1), 닥터마틴(2), 알렉산더 왕(3), 펜디 타임피스 by 갤러리어클락(4), 디젤(5), 스텔라 매카트니(6)>

비비드 컬러의 아이템을 어떻게 매치해야 할지 망설여 진다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여 유니크하게 스타일링해보자.

모던한 블랙 컬러의 알렉산더 왕 원피스에 컬러 프린팅이 새겨진 사카이 티셔츠를 함께 매치한 후 비비드한 컬러의 펜디 타임피스 시계와 닥터마틴 샌들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면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로고 레터링이 새겨진 디젤 버킷햇과 스텔라 매카트니 가방으로 마무리해 준다면 한층 더 센스 있는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58 View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