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티셔츠 한장으로 완성하는 썸머 스타일링

올여름 역대급 폭염이 찾아올 것으로 기상청에서 예고한 바, 투머치한 레이어드는 당신의 불쾌지수를 상승시킬 뿐 만 아니라, 보는 이마저 짜증을 유발할 것이다.

다가올 여름, 무겁고 거추장스러운 옷들은 잠시 넣어두고 가벼운 티셔츠로 심플하면서도 개성 있는 나만의 스타일링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 패턴 & 레터링 티셔츠 스타일링

티셔츠 한장으로 완성하는 썸머 스타일링 | 1
<사진제공=(좌측부터 시계방향) 에스쏠레지아, SJSJ, 랑방컬렉션, 노스페이스, 시스템, 오니츠카타이거>

패턴이 더해진 티셔츠에는 심플하게 데님과 같은 베이직 아이템에 매치하는 게 좋다. 유니크한 패턴과 레터링 티셔츠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시원해 보이는 컬러의 연청 데님과 스타일링 한다면 경쾌한 썸머 티셔츠 스타일링 완성 가능하다.

여기에 액세서리를 매치하고 싶다면, 청량감을 더 하는 실버톤의 주얼리나, 화이트 아이보리 계열의 악세서리를 선택하는게 좋다. 전체적인 룩의 무드를 해치지 않으며 과하지 않은 일명 꾸안꾸 티셔츠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 스트라이프 티셔츠 스타일링

티셔츠 한장으로 완성하는 썸머 스타일링 | 2
<사진제공=(좌측부터 시계방향) 세인트제임스, 타미힐피거, 시스템, 오브제, 토스(TOUS), 컨버스, 뷰(VIEU)>

많은 이들이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기본 아이템으로 옷장에 하나씩 소장하고 있을 것이다. 그만큼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캐주얼, 오피스룩, 스트릿 등 모든 패션에 쉽게 매치할 수 있어 매년 여름 많은 사랑을 받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여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로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좀 더 유니크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감이 있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데님 스커트와 아기자기 귀여운 액세서리를 매치해 상큼한 러블리룩을 연출한다면 센스 있는 여름 티셔츠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210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