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카프리 홀딩스, 글로벌 매장 운영 재개한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카프리 홀딩스가 매장 재개에 대한 계획을 지난 5월 28일 (런던 현지시각) 발표했다.

카프리 홀딩스의 존 아이돌 회장은 “전세계적으로 매장 오퍼레이션 재개에 대한 계획을 세우며 우리는 직원, 고객 그리고 우리 지역사회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있다”고 말하며 “고객들이 매장에서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고 동시에 모든 관련한 예방조치가 잘 준비되었는지 신중하고 검토하고 있으며, 이러한 어려운 상황에서 노력을 다해 업무를 하고 있는 전세계의 직원분들에게 큰 감사를 드린다. 지난 어려운 기간동안 서로를 지원하며 어려운 상황을 극복해주 바이러스는 우리의 삶과 비지니스에 신 모든 분들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 예상치못한 큰 영향을 주었다. 우리는 세개의 아이코닉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로 이루어진 회사로 지속적으로 우리의 고객에게 열정적으로 영감을 주고있다. 전세계가 이제는 폐쇄조치에서 벗어나기 시작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다시 패션 럭셔리쪽으로 관심을 갖기 시작할 것이다. 이에 우리는 장기적으로 다양한 성장과 발전의 기회가 있다고 자신 있게 생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카프리 홀딩스는 나라 별 정부의 규정과 함께 매장의 오퍼레이션을 재개하고 있으며, 동시에 건강과 안전 방침을 철저히 지키고 있다. 최근 전세계 매장 중 반 이상이 재오픈하였다.

미국은 베르사체, 지미추, 마이클 코어스 매장은 모두 2020년 3월 중순 폐점하였으나, 현재 총 455 리테일 매장 중 15%가 매장을 오픈하였으며, 2020년 7월까지 대부분의 매장이 다시 오픈할 예정이다.

EMEA의 경우, 2020년 3월 중순 모두 폐점하였으나, 총 318개 리테일 매장 중 60% 정도 매장을 오픈한 상태이며, 다시 오픈한 매장의 세일즈는 작년대비 약 50% 정도로, 2020년 7월까지 대부분의 매장이 다시 오픈할 예정이다.

아시아의 경우, 중국에서 2020년 1월부터 매장을 폐점하였고, 현재 총 288개의 매장 모두가 다시 오픈하였다. 일본, 한국 그리고 동남아시아의 경우 2월부터 매장을 닫았으나, 현재 총 210개 매장 중 약 70%의 매장이 다시 오픈하였다. 가장 오랜 기간 매장을 오픈한 중국의 경우 서서히 매출이 좋아지고 있으며, 베르사체, 지미 추의 경우 4, 5월 매출이 작년과 비슷한 수준을, 마이클 코어스의 경우 작년 대비 약 80% 수준의 매출이 발생하였다.

이커머스에서는 베르사체, 지미 추, 마이클 코어스의 VIP 고객들을 통해 전반적으로 좋은 세일즈를 보였으며, 4월과 5월의 경우 베르사체와 마이클 코어스는 작년 대비 2배 성장한 수준의 매출을 보여주고 있다.

매장오픈 이후 우리 직원과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우리는 관련한 절차를 시행하고 있으며 내용은 다음과 같다.


#고객 안전

  • 청소 및 위생 관리: 
    – 기존보다 자주 청소 및 위생관리 절차를 시행, 특히 고객의 접촉이 빈번한 부분은 더욱 집중적으로 진행
    – 청소 및 위생관리 진행시간 간격을 정해놓고 지속적으로 진행
  • 개인 위생 관리: 
    – 고객이 매장에서 쇼핑할때 마스크 착용을 하시도록 유도하고 만약 고객이 마스크가 없을경우 매장에서 제공
    – 매장내 손세정재 배치
  • 사회적 안전거리 유지: 
    – 매장내 사회적 안전거리를 유지하도록
    – 고객이 줄을 서야 할 경우 가능하다면 안전거리 표시하여 지킬 수 있도록  유지
    – 고객이 사회적 안전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가이드 준비하여 표시

#직원 안전

  • 건강과 웰빙: 
    – 회사의 안전 가이드에 대한 공지 및 교육 진행
    – 직원들 출근시 발열체크 및 간단한 건강체크 진행
  • 개인 위생 관리: 
    – 모든 직원에게 마스크와 장갑제공하여 착용
    – 손세정재 배치
  • 사회적 안전거리 유지: 
    – 매장내 사회적 안전거리를 유지하도록
    – 가능하면 비접촉 방법으로 계산하도록 유도

ABOUT 카프리 홀딩스 리미티드

카프리 홀딩스 리미티드는 글로벌 패션 럭셔리 그룹으로, 디자인, 스타일, 수공예 산업의 리더인 상징적인 브랜드들로 구성되어 있다. 카프리 홀딩스의 브랜드들은 여성, 남성 액세서리, 신발, 기성복과 웨어러블 기술, 시계, 쥬얼리, 안경 그리고 향수 등 패션 럭셔리 카테고리를 폭넓게 포함하고 있다. 회사의 목표는 브랜드의 세계적인 영향력을 확장하여 독립적이고 독접적인 DNA를 확립하는 것이다. 카프리 홀딩스 리미티드는 공식적으로 CPRI 티커 하에 뉴욕 스톡 익스체인지(New York Stock Exchange)에서 찾아볼 수 있다.

52 Likes
4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