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올리비아버튼, 박신혜와 함께한 ‘Over the rainbow’

올리비아버튼, 박신혜와 함께한 ‘Over the rainbow’ | 1
<사진제공=올리비아버튼>

영국 시계 브랜드 올리비아버튼이 브랜드 뮤즈 박신혜와 함께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올리비아버튼을 대표하는 레인보우 컬렉션과 함께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박신혜는 무지개 같은 다채로운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박신혜는 화이트 톤 원피스에 레인보우 컬러가 포인트인 올리비아버튼 시계를 스타일링해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세련된 여름 룩을 선보였다.

또한 박신혜만의 아름다운 미소와 우아한 포즈로 올리비아버튼 시계를 더욱 사랑스럽게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올리비아버튼, 박신혜와 함께한 ‘Over the rainbow’ | 4
<사진제공=올리비아버튼>

화보에서 선보인 레인보우 컬렉션은 클래식한 스타일의 글리터 디이얼과 앤틱한 디자인의 미니 다이얼로 다양한 의상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아이템이다.

글리터 다이얼은 은은하게 반짝이는 레인보우 컬러 다이얼이 주얼리처럼 연출 가능하고, 미니 다이얼은 앤틱한 다이얼 디자인에 인덱스를 레인보우 컬러로 넣어 러블리하고 키치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올리비아버튼 시계는 롯데 본점, 신세계 강남점을 포함해 전국 35개 백화점 스타몽뜨레 올리비아버튼 매장과 네이버 브랜드관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65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