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바이스, ‘비’와 함께 ‘1일 1리바이스’ 프로젝트

<사진제공=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엠버서더로 ‘비(정지훈)’를 선정하여 의미있는 하반기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데님의 원조이자 아이콘으로 수많은 셀럽과 소비자들게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리바이스는, 최근 ‘깡’ 신드롬으로 젊은 층들과 활발하고 친근한 소통을 하며 폭발적인 지지와 환호를 받고 있는 비를 다가오는 FW 시즌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해 아이코닉한 데님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고의 아티스트 비와 독보적인 개성과 매력의 심볼 리바이스, 아이콘과 아이콘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프로젝트는 하반기 리바이스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데님 컬렉션 및 글로벌 콜라보 제품들과 함께 진행 된다.

 차세대 글로벌 아티스트의 탄생 과정을 그려나갈 Mnet ‘아이랜드(I-LAND)’에 프로듀서로의 합류와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예고된 혼성 프로젝트 댄스 그룹 활동. 뿐만 아니라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의 다양한 소셜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핫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비. ‘1일 1깡’을 넘어선 ‘1일 1리바이스’로 곧 선보이게 될 비의 ‘FW 리바이스 데님 프로젝트’를 지금부터 주목해 보자.

137 Likes
4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