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쥬시쥬디 X 오프닝(5PENING), 트렌디한 스윔웨어 선보여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JUCY JUDY)’가 스윔웨어 전문 브랜드 오프닝(5PENING)과 협업해 ‘2020 리조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제공=쥬시쥬디(JUCY JUDY)>

쥬시쥬디는 2018년부터 오프닝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여름마다 트렌디한 스윔웨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쥬시쥬디만의 유니크한 패턴과 오프닝의 전문성을 더해 여유로운 휴양지 컨셉의 제품들이 탄생했다.

<사진제공=쥬시쥬디(JUCY JUDY)>

’2020 리조트 컬렉션’은 메인 패턴인 ‘레오파드 프린트’와 ‘플라워 프린트’ 두 가지 패턴을 적용한 비키니, 원피스 등 총 7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자칫 더워 보일 수 있는 ‘레오파드’ 스타일은 쥬시쥬디만의 재해석을 통해 전반적으로 밝은 옐로우 컬러를 사용함으로써 한층 젊고 화사한 느낌을 선사한다. ‘플라워’ 스타일은 패턴의 언발런스한 배치를 통해 리드미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특히, 원피스와 비키니 등 전반적으로 프릴 디테일이 추가되어 페미닌한 무드를 더했다.

쥬시쥬디는 이번 오프닝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부산점등 총 7개의 주요 매장에서 ‘2020 리조트 컬렉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시원하고 강렬한 열대 우림에 온 것 같은 분위기의 ‘트로피컬 아일랜드’를 테마로 도심과 휴양지에서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 & 바캉스 룩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쥬시쥬디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레오파드 패턴을 발랄하고 상큼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도록 제작해, 애니멀 프린트에 도전하고 싶었지만 부담스러웠던 고객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하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여행과 휴가에 자유롭지 못한 상황 속에서 자신만의 슬기로운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스윔웨어부터 리조트룩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쥬시쥬디의 이번 컬렉션은 오는 5일부터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인 ‘TBH샵’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출시를 기념해 6월 21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85 Likes
4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