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글로벌 최초, 로라로라 X 하리보 컬렉션 론칭

글로벌 최초, 로라로라 X 하리보 컬렉션 론칭 | 1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 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가 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젤리 브랜드 ‘하리보(Haribo)’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글로벌 최초, 로라로라 X 하리보 컬렉션 론칭 | 2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1920년 독일에서 시작된 이래 꾸준히 사랑 받아온 하리보(haribo)는 콜라보레이션의 첫 파트너로 국내 의류 브랜드 로라로라와 협업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특히 2020년 올해는 하리보 탄생 100주년이 되는 해로, 두 브랜드의 만남은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글로벌 최초, 로라로라 X 하리보 컬렉션 론칭 | 3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로라로라 X 하리보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하리보의 대표 아이콘 '골드베어’와 모두에게 익숙한 ‘젤리곰’ 그래픽을 활용하여 여름철 가볍게 입기 좋은 다양한 스타일의 반팔 티셔츠를 메인으로, 원피스, 크로스 백, 양말뿐 아니라 에어팟 케이스, 키링, 목걸이 등 액세서리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구성 되었다. 특히, 로라로라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 젤리곰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이다.

글로벌 최초, 로라로라 X 하리보 컬렉션 론칭 | 6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로라로라 관계자는 “하리보 탄생 10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에 글로벌 최초 콜라보레이션을 성사 시키기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였다. 요즘 특히 어려운 시기를 견디고 있는 고객들에게 두 브랜드의 유쾌한 만남이 일상에 작게나마 즐거움을 전달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글로벌 최초, 로라로라 X 하리보 컬렉션 론칭 | 7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한편, 로라로라X 하리보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스토어를 비롯, 로라로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롯데피트인 동대문, 엔터식스 안양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콜라보레이션 상품 런칭 기념 10% 할인과 구매고객 대상 ‘하리보 비즈팔찌와 젤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SNS이벤트 참여 후 당첨 시 콜라보제품을 무료로 선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SNS채널
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907 Views
3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