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현아, 강렬한 누드 메이크업 화보 공개

가수 현아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가 함께 한 새로운 디지털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현아는 특유의 힙한 스트릿 느낌의 룩부터 부드러운 카리스마, 강렬하고도 시크한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메이크업에 따라 변화무쌍한 현아의 립 메이크업은 입생로랑 뷰티의 신제품 <밀크티 컬렉션>으로 완성했다.

현아만의 발랄한 매력을 보여준 칠리 오렌지 룩에서는 따뚜아쥬 꾸뛰르 38호 칠리 스프릿을 발라 올 여름 트렌트를 예고 했으며, 루쥬 쀠르 꾸뛰르 139호로 딥한 로즈빛 메이크업을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반전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 외에도 베르니 아 레브르 434호와 따뚜아쥬 꾸뛰르 39호를 각각 사용하여 부드럽고도 여성적인 매력까지 물씬 자아내는 화보를 완성해 다시 한 번 화보 장인의 면목을 보여줬다.

매년 립 컬러 트렌드를 리드하는 입생로랑 뷰티에서 선보인 이번 <NEW 밀크티 컬렉션>은 누드에 깊이를 더한 인텐스 누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일반적인 누드 톤과 차별화된 밀크티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12가지 컬러와 샤인, 새틴, 글로시, 매트의 4가지 피니쉬와 텍스쳐로 출시되어 본인에게 어울리는 누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해당 <NEW 밀크티 컬렉션> 은 6월 26일부터 입생로랑 뷰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현아의 뷰티 화보에 이어 7월에 뷰티 필름도 보그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74 Likes
4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