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상황에 따른 바캉스 슈즈 선택 TIP

장마가 끝나면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시작된다. 바다로 산으로 각자의 취향에 맞게 떠나는 바캉스. 편하고 알차게 즐기기 위해 내 발에 꼭 맞는 신발은 빠질 수 없는 필수 템이다. 상황에 따른 바캉스 슈즈 선택법을 함께 살펴보자.

상황에 따른 바캉스 슈즈 선택 TIP | 1
신발 무크, 엠무크 / 의류 MLB

‘마음껏 즐기는 물놀이’ 물과 모래에 강한 스트랩 샌들!

여름이 되면 모든 피서객들이 모이는 바다. 무더위를 잊게 할 만큼 시원함을 선사하는 물놀이에서 가장 중요한 건 신발이다. 자칫 잘못하면 물과 모래에 미끄러질 수 있기 때문이다. 가볍고 잘 마르는 소재이면서 쉽게 벗겨지지 않는 제품을 택해야 안전한 물놀이가 가능하다.

엠무크는 물에 젖어도 손상되지 않는 비가죽 소재로 샌들 컬렉션을 완성했다. 함께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며 모래가 잘 빠져나가는 스트랩 샌들 위주의 구성을 선보였다.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 대신 스터드와 버클 등의 장식을 활용해 스타일 포인트 요소도 놓치지 않았다. 남화 샌들은 베이직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용이한 스타일링을 가능케 했다.

상황에 따른 바캉스 슈즈 선택 TIP | 2
신발 무크, 엠무크 / 의류 MLB

‘산으로 떠나는 야외 활동’ 발 보호 + 통풍 위한 스니커즈!

사람들과의 근접한 접촉을 피해 캠핑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야외 활동을 무리 없이 소화하려면 아무래도 편안한 복장이 중요한데, 쾌적한 착화감은 물론 거친 외부 환경으로부터 발을 보호해 줄 슈즈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무크에서 출시한 어글리 스니커즈는 튼튼한 소가죽 소재와 유연한 쿠션으로 외부의 충격을 완화시켜주고 발바닥의 피로를 풀어줘 캠핑족을 위한 바캉스 슈즈로 제격이다. 더욱이 유니크한 아웃솔의 디테일로 실용성에 스타일리시함까지 더했다. 엠무크 매쉬 스니커즈와 니트 스니커즈 또한 주목할 만하다. 두 제품 모두 탁월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소재로 완성되어, 더운 날씨에 나타나기 쉬운 발의 세균 번식을 방지할 수 있다. 

264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