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롯데닷컴, 린컴퍼니와 마지막 '가을 상품' 할인전

롯데닷컴, 린컴퍼니와 마지막 '가을 상품' 할인전 | 1롯데닷컴(대표 강현구)이 여성 의류 브랜드 린(LYNN)컴퍼니와 마지막 가을 상품 할인 전 ‘F/W 필수 아이템 한정 혜택가 공개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린컴퍼니가 전개하는 라인, 케네스레이디, 르꼴레뜨 등 가을 상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인기상품으로는 고급스러운 트위드재킷으로 우아한 분위기의 코디가 가능한 ‘케네스 레이디 숏 재킷(4만4100원)’과 심플한 트렌치 코트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라인 트렌치코트(7만7400원)’가 있다. 이외 원피스는 3만원대, 블라우스 2만원대.

롯데닷컴 백화점의류팀 임정화 MD는 “이번 행사에는 가을 신상품을 비롯 지난 시즌 이월 상품 모두 만날 수 있다”며 “이월 상품의 경우 가을 최종가에 단독물량으로 준비하여 여느 때보다도 가격 경쟁력 있는 행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닷컴은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바로 방문’ 채널을 통해 5만원 이상 2일 이상 쇼핑한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 영화 ‘톱스타’ 티켓 2매를 증정한다.

184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