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비밀’ 인기 상승, 황정음 가방은 ‘대박’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이 인기만큼 황정음 스타일링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인공 강유정으로 분한 황정음은 극 중에서 비밀을 간직 한 채 교도소 출감 후 억척스럽게 삶을 꾸려가고 있는 역할로 나오고 있지만 수수하고 어두운 톤의 옷차림에 감각적인 소품을 더해 여성시청자 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기존 화려하고 도시적인 이미지와는 상반된 모습이지만 일상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타일링이라 오히려 황정음이 착용한 제품에 대한 문의가 빗발칠 정도다.

2031021_samsonite Red_selva지난주에는 교도소에서 자신이 가석방을 받지 못하게 모함한 신에서는 어두운 톤의 의상으로 등장했다. 하지만 황정음만의 스타일을 더하기 위해 밝은 색상의 엣지있는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는 주었다. 황정음이 지난주 방송에서 착용한 크로스백은 쌤소나이트 레드의 '셀바(Selva)' 제품으로 이전에 소녀시대 윤아가 착용해 ‘윤아 가방’으로 불리기도 했다.

특히 셀바의 세련된 컬러감은 어두운 색상의 옷에서는 화사한 포인트가 되어 스타일을 살려주며 캐주얼 차림에는 경쾌하고 여성스러움을 더해준다. 방송이 나간 이후 제품 구입문의가 증가하고 있고 온라인 직영몰에서는 품절사태까지 일어나기도 했다.

121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