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빈폴, 이다희·윤계상 ‘Winter Story’ 화보 공개

[FS화보] 빈폴, 이다희·윤계상 ‘Winter Story’ 화보 공개 | 1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큰 화보를 볼 수 있습니다>

제일모직 패션부문(대표 윤주화)의 패션 브랜드 빈폴(BEANPOLE)이 배우 이다희, 윤계상과 겨울 화보 ‘윈터 스토리(Winter Story)’를 공개했다.

김중혁, 서현경, 정용준 등 세 명의 소설가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이다희, 윤계상을 소설 속 주인공으로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듯 감각적인 스타일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속 윤계상은 로열블루, 짙은 오렌지 등 ‘빈폴맨’의 컬러감 있는 다운점퍼부터 분위기 있는 블랙점퍼까지 다양한 의상을 선보이며 우수에 찬 남성적인 매력을 어필했다. 또한 이다희는 길이감 있는 블랙 다운점퍼를 비롯해 ‘빈폴레이디스’의 다채로운 코트 아이템을 짧은 팬츠나 스키니 팬츠 등에 매치하여 늘씬한 각선미를 드러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세 명의 소설가, 두 명의 배우가 참여한 빈폴 ‘윈터 스토리’ 화보는 전국 빈폴 주요 매장과 매거진 ‘아레나’, ‘그라치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빈폴 홈페이지(www.beanpole.com/winterstory)에서는 영상 및 소설을 선보인다.

한편 단편소설 속 주인공역의 이다희와 윤계상은 각각 의뢰인의 기억을 지우는 임무를 수행하는 남자탐정과 기억을 읽은 여자 연구원으로 변신했다.

318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