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더, 유니세프와 ‘빈곤 아동 후원’ 협약

K2코리아 정영훈 대표(오른쪽)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오종남 사무총장(왼쪽), 아이더 모델 이민호가 '아이 서포트 유니세프' 협약식을 마치고 서명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K2코리아 정영훈 대표(오른쪽)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오종남 사무총장(왼쪽), 아이더 모델 이민호가
'아이 서포트 유니세프' 협약식을 마치고 서명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 )가 전개하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eider)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빈곤 아동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아이 서포트 유니세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9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이번 협약식을 가졌으며 이날 행사에는 케이투코리아 정영훈 대표,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오종남 사무총장, 아이더 전속모델인 배우 이민호가 참석했다.

‘아이 서포트 유니세프’ 캠페인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이다.

이에 아이더는 2013 F/W 시즌 신제품 ‘제르곤’ 윈드스토퍼 다운 재킷과 ‘피타고라스’ 다운 재킷을 유니세프 셀렉션으로 지정하고, 두 제품의 판매 수익금의 5%를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유니세프 셀렉션 다운 재킷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후원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배낭 및 여행 가방 등에 탈부착할 수 있는 유니세프 네임 택을 제공한다.

케이투코리아 정영훈 대표는 "아이더는 고객들과 함께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아이 서포트 유니세프’ 캠페인을 통해 전세계 어린이들의 굶주림 개선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174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