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메트로시티, ‘콘텐츠 페스티벌’ 전국 투어 개최

메트로시티, ‘콘텐츠 페스티벌’ 전국 투어 개최 | 1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의 ‘메트로시티 패션쇼’가 전국 각 도시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지난 달 27일 서울의 메인 쇼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메트로시티는 이동 거리로 인해 참여하지 못한 지역 중 핫 시티들을 선별, 오는 9일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을 시작으로 ‘2013 메트로시티 핫 시티 투어’를 실시한다.

2009년부터 시작된 ‘메트로시티 패션쇼’는 올해 파티 레이블, 골든 로비, 메트로시티가 만나 패션과 예술, 공연이 융합된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 페스티벌’로 진행되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쇼는 메트로시티의 2013 F/W 콘셉트인 ‘노르딕 스포티즘’의 무드로 펼쳐지며, 덴마크 작가인 안데르센의 동화 ‘눈의 여왕’을 메인 테마로 다양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패션쇼와 공연, 퍼포먼스가 각자의 영역을 넘어서 재해석되고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뮤지션 지현수와 3인의 키보디스트가 만들어 내는 환상적인 뮤직 퍼포먼스와 국내 정상급 모델들이 선사하는 드라마틱한 런웨이가 진행되며, 2부 이후 하늘공원에서는 모델 파스칼 디오르가 디제잉을 맡아 가을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패션쇼는 단순히 패션쇼를 관람하는 것이 아닌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페스티벌”이라며 “특정된 일부에게만 공개하는 것이 아닌 모든 사람들이 함께 참여,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콘텐츠다”고 전했다.

메트로시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ellometrocity)에서 참가신청을 받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메트로시티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10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