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4일간 ‘유니클로 감사제’...인기상품 대폭할인

유니클로, 4일간 ‘유니클로 감사제’...인기상품 대폭할인 | 1유니클로(UNIQLO)가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유니클로 감사제’를 실시한다.

그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히트텍, 울트라 라이트 다운 등 주요 인기 상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유니클로 겨울철 베스트셀러 제품인 히트텍(정가 1만9900원)과 울트라 라이트 다운(8만9900원)을 각각 1만2900원, 6만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8일에는 히트텍 후리스 모크넥 T와 터틀넥 T를, 9일 램스울/알파카 블렌드 V넥 카디건, 10일 히트텍 레깅스 팬츠, 11일 마이크로 후리스 룸세트 등 단 하루 동안 특별 할인하는 특가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유니클로는 다양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첫날 8일에는 10만원 이상 신한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히트넥 니트 글러브를 증정한다. 유니클로 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유니클로 빼빼로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014년도 유니클로 다이어리를 선착순 제공한다.

한편 유니클로는 11월 고객감사축제 기간 동안 글로벌 CSR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리사이클 활동’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내전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리아, 아프리카 등 전 세계 난민들을 돕는 리사이클 활동을 통해 보답하겠다는 취지다.

506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