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신민아와 함께한 ‘래트 유니버스’ 캠페인

신민아와 함께한 ‘래트 유니버스’ 캠페인 | 1
<사진제공=래트(LÄTT)>

패션 전문 기업 한섬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래트(LÄTT)’가 브랜드의 새로운 변화를 예고한 22SS 캠페인을 공개했다.

신민아와 함께한 ‘래트 유니버스’ 캠페인 | 2
<사진제공=래트(LÄTT)>

이번 캠페인은 ‘래트 유니버스(LÄTT UNIVERSE)’라는 테마로, 무한한 확장이 가능한 브랜드의 스토리를 전하고 있다. 북유럽의 숲, 풍력발전 지대, 무한한 가능성을 의미하는 공간 등 가상의 배경을 활용하여 고급스럽고 정제된 느낌으로 브랜드의 에센스를 재정의하며 래트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신민아와 함께한 ‘래트 유니버스’ 캠페인 | 3
<사진제공=래트(LÄTT)>

래트의 뮤즈 신민아가 브랜드의 새로움을 받아들이듯이 숲속에서 숨을 들이마시고, 바다에서 바람을 느끼며,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곳으로 향해 걸어 들어가는 듯한 세 가지의 스토리로, 래트의 새로운 호흡, 새로운 바람, 새로운 출발이라는 키워드를 전하고 있다.

신민아와 함께한 ‘래트 유니버스’ 캠페인 | 4
<사진제공=래트(LÄTT)>

신민아는 이번 촬영에서도 역시 래트만의 고급스럽고 모던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미니멀하면서도 디테일이 살아 있는 원피스, 구조적인 디자인 요소가 돋보이는 셔츠형 아우터, 백 포인트가 있는 드레시한 블라우스, 시크한 느낌의 슬리브리스, 컬러 블록 셔츠, 베이직한 컬러의 셋업 등 따뜻해진 요즘 날씨에 어울리는 의상들을 제안하고 있다.

신민아와 함께한 ‘래트 유니버스’ 캠페인 | 5
<사진제공=래트(LÄTT)>

특히 이번 촬영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버츄얼 스튜디오인 ‘VA 스튜디오’와 협업하여, 실제 북유럽의 숲, 바다에 와 있는 듯한 가상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래트의 무한한 확장의 가능성을 ‘래트 유니버스’라는 브랜드가 가진 세계관을 통해 보여주고 싶었다. 이제부터 시작될 래트의 새로운 변화를 많이 기대해 주셔도 좋을 것 같다. 신민아가 착용한 의상은 오늘부터 더한섬닷컴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매장 출시가 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래트는 전국 백화점 매장과 더한섬하우스, 더한섬닷컴에서 구매 가능하며, 더 많은 캠페인 화보와영상은 래트 공식 인스타그램, 더한섬닷컴 공식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279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