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안전·스타일 지수 높이는 겨울 스마트 아이템

본격적인 겨울 스포츠 시즌이 돌아왔다. 혹독한 강추위 속에 잦은 눈 소식이 전해지면서 각종 야외활동에 대한 열기로 뜨겁다.

그러나 꼼꼼한 준비 없이 나갔다가 자칫 부상당하기 쉽다. 건강한 겨울 여행을 도와 줄뿐만 아니라 지나치기 쉬운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 보다 자유로운 야외활동을 위한 윈터 패키지

잦은 눈과 영하의 날씨로 땅이 얼어 미끄러지기 십상이다. 겨울철 큰 부상 요소인 하나인 미끄러움을 방지하기 위해 최근에는 등산시 이용되는 아이젠이 일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슈즈용 미니 아이젠이 출시됐다.

사진제공 : 락피쉬, 스노우스텝(좌), 스노우부츠(우)
사진제공 : 락피쉬, 스노우스텝(좌), 스노우부츠(우)

락피쉬(ROCKFISH)의 ‘스노우스텝’은 간편하게 신발 밑창에 부착이 가능해 빙판길 낙상 위험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 무게도 가벼워 일상에서 휴대가 용이하다. 특히 트렌디한 디자인의 스노우 부츠와 함께 착화하면 보온은 물론 낙상으로부터 안전하다.

+ 새 하얀 ‘눈’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라

여름 자외선을 비롯 겨울 또한 하얀 눈에 반사되는 빛으로 눈을 보호해야 한다. 특히 장시간 햇살에 노출되는 야외활동에서는 눈 건강을 위해서는 선글라스는 필수 아이템이다.

사진제공 : 그리피(좌) / 비씨비걸스(우)
사진제공 : 그리피(좌) / 비씨비걸스(우)

얼굴형, 헤어스타일에 따라 선글라스를 선택하던 여름과는 달리 겨울에는 아우터와 어울리는 선글라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깔끔하고 단조로운 컬러나 디자인의 아우터에는 다소 화려한 무늬의 선글라스로 보다 시크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 반면 화려하고 유니크한 아우터에는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선글라스로 룩의 균형을 맞춰주는 것이 좋다.

111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