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신사의 품격, 정통 슈즈로 격을 높여라

연말 모임에서 남자들의 스타일을 잘 살릴 수 있는 아이템으로 슈즈를 들 수 있다.

보통 비즈니스맨이라면 누구나 수트 한 벌쯤은 가지고 있을 것이다. 여기에 슈즈만 잘 선택하면 연말 모임에서 완벽한 신사의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보다 남성스럽고 멋진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기능성 슈즈와 고급스러운 느낌의 슈즈를 소개한다.

+ 남자 연예인들에게도 높은 인기, 감쪽같은 키높이 슈즈

사진제공 : 에스콰이아
사진제공 : 에스콰이아

여성들이 특별한 날 하이힐을 신는 것처럼 요즘 트렌디한 남성들은 키높이 구두를 선택한다. 평소 체형 보완으로 수트 연출에 어려움이 많은 남성이라면 한번쯤 고려해 볼만하다.

쉽게 키높이 구두보다 깔창을 선택하는 일이 많지만 발 건강은 물론 골반을 삐뚫어지게 할 수 있으며, 티가 나는 큰 단점이 있기에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다.

에스콰이아의 키높이 슈즈는 4.5cm의 굽이 안정감을 주면서 자연스럽게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가져다 준다. 이에 남자 연예인들의 주문 제작 의뢰가 많이 들어온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 정통 기법으로 제작한 멋스러운 수제화

사진제공 : 알쿠노
사진제공 : 알쿠노

멋을 아는 남성들 사이에서 수제화의 인기는 떨어질 줄 모른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을 갖춘 수제화는 기성화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자연스러운 멋이 느껴진다. 아는 사람만 알아보는 장인의 손길이 더해진 슈즈를 착용하면 수트 패션의 수준이 순식간에 업그레이드 된다.

비스포크 매니아들에게 유명한 수제화 브랜드 ‘알쿠노’는 굿이어 웰트 공법의 슈즈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이태리 수입 소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울 뿐 아니라 굿 이어 웰트 공법으로 거쳐 발의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신을수록 중후한 분위기를 전달할 뿐 아니라 수작업 공정으로 은은한 컬러감을 자랑한다.

102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