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동은이 본 케 ‘송혜교’, 고급진 우아함

동은이 본 케 ‘송혜교’, 고급진 우아함 | 1
<사진제공=미샤(MICHAA)>

최근 드라마 <더 글로리>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송혜교가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인 미샤(MICHAA)와 함께 23 SPRING 캠페인 화보를 공개 했다.

동은이 본 케 ‘송혜교’, 고급진 우아함 | 2
<사진제공=미샤(MICHAA)>

이번 송혜교 X 미샤(MICHAA) 23 SPRING 캠페인 화보는 <Bright days on MICHAA>라는 주제로, 빛나는 일상을 더 밝게 빛내 줄 미샤만의 우아하면서 세련된 봄 데일리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동은이 본 케 ‘송혜교’, 고급진 우아함 | 3
<사진제공=미샤(MICHAA)>

화보 속 송혜교는 미샤 특유의 높은 퀄리티가 돋보이는 셋업, 롱 원피스, 크롭 자켓, 플레어 스커트, 데님 팬츠 등 봄 시즌 유행하는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며 범접불가한 퀸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동은이 본 케 ‘송혜교’, 고급진 우아함 | 4
<사진제공=미샤(MICHAA)>

먼저 송혜교는 모던한 자켓 셋업을 세련되게 착용, 존재만으로 빛나는 미모와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하객 룩에 어울릴 만한 차분한 원피스, 화사한 컬러감의 러블리한 원피스 등 다채로운 봄 원피스 스타일링을 통해 그녀만의 남다른 소화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동은이 본 케 ‘송혜교’, 고급진 우아함 | 5
<사진제공=미샤(MICHAA)>

이 외에도 송혜교는 크롭 자켓, 플레어 스커트, 데님 팬츠 등 봄에 어울리는 아이템들을 착용해 ‘인간 미샤’ 다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보여주어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트위드 회사로 유명한 ‘린톤사’의 소재를 활용한 자켓은 차별화된 퀄리티와 섬세한 디테일을 경험할 수 있어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송혜교가 착용한 미샤(MICHAA) 23 SPRING 캠페인 속 아이템들은 미샤 자사 몰 및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미샤 프리미엄 위크’로 3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할인과 마일리지 더블 프로모션이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최근 출시된 ‘시선 닷컴’ 전용 앱(App)을 통해서도 자세한 소식 확인이 가능하다.

18.3k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