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롱샴, 더현대 서울에 SS24 컬렉션 팝업 스토어 오픈

롱샴, 더현대 서울에 SS24 컬렉션 팝업 스토어 오픈 | 1
[사진출처=롱샴]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롱샴이 SS24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더현대 서울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롱샴, 더현대 서울에 SS24 컬렉션 팝업 스토어 오픈 | 2
[사진출처=롱샴]

이번 팝업 스토어는 봄 방학을 맞아 여행을 떠난 프랑스 유학생들에게 영감을 받은 롱샴의 SS24 컬렉션을 선보이며, 학생들의 시크하고 화려한 반전이 있는 삶과 패션을 조명했다.

롱샴, 더현대 서울에 SS24 컬렉션 팝업 스토어 오픈 | 3
[사진출처=롱샴]

팝업 스토어에서는 SS24 컬렉션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로조 박스 버킷백, 로조 에센셜 버킷백 등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팝업 익스클루시브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가방, 헤어, 벨트 등 다양한 스타일로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스카프 스타일링 클래스를 운영한다.

이 외에도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전 예약 및 현장 방문 이벤트로 데이지 수제 캔디를 선착순 증정하며, SNS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 시 무료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추후 추첨을 통해 롱샴 SS24 가방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팝업 스토어에서 롱샴 제품을 구매 시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는 소정의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며, 3월 15일과 16일 양일간은 특별히 구매 고객 대상을 대상으로 데이지 생화 부케를 증정한다.

다양한 이벤트로 준비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1층 팝업 존에서 3월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롱샴코리아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후 메시지 내 톡에서 예약하기 탭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6 Views
5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