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선미, 청량함 느껴지는 ‘간절기’ 패션

선미, 청량함 느껴지는 ‘간절기’ 패션 | 1
<사진제공=페트레이(Peuterey)>

가수 선미의 화사한 미소가 돋보이는 화보 속,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자켓을 소개 한다.

선미, 청량함 느껴지는 ‘간절기’ 패션 | 2
<사진제공=페트레이(Peuterey)>

그녀가 화보에서 착용한 제품은 이탈리아 브랜드 ‘페트레이(PEUTEREY)’ 23SS 제품 으로, 여성 자켓 ‘탠너(TANNER)’는 매트한 소재의 겉감과 메탈 느낌의 나일론 소재를 내부에 사용해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선미, 청량함 느껴지는 ‘간절기’ 패션 | 3
<사진제공=페트레이(Peuterey)>

탠너(TANNER)는 캐주얼한 실루엣과 초경량 원단으로 활동성 높은 스포츠 웨어 뿐 만 아니라 데일리 룩으로도 활용 하기에 좋다. 브랜드 앰버서더 ‘선미’가 화보를 통해 선보여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아이템 이기도 하다.

선미, 청량함 느껴지는 ‘간절기’ 패션 | 4
<사진제공=페트레이(Peuterey)>

한편, 페트레이는 가정의 달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달 간 신규 회원을 위한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선물 이벤트는 5월 신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의류, 모자, 선글라스, 폰 홀더백 등 페트레이의 아이템이 들어 있는 랜덤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번 행사의 당첨자는 오는 6월 5일 자사몰 및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페트레이는 알프스 몽블랑의 매력적인 능선의 이름에서 유래한 이탈리아 브랜드로,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미국 등 전 세계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매 시즌 50가지 이상의 소재를 사용한 컬렉션을 전개하며 2022년에는 가수 선미를 국내 앰버서더로 선정, 그녀와 함께 지속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3.7k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