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다가오는 여름, 트렌디한 서머 아이템 추천

낮 기온이 30도까지 오르는 날이 반복되는 요즘, 한발짝 가까이 다가온 여름을 맞아 단독 착용으로도 포인트가 되는 컬러 티셔츠부터 바깥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 아이템까지 트렌디한 서머 아이템 몇 가지를 추천한다.

#컬러 아이템

다가오는 여름, 트렌디한 서머 아이템 추천 | 1
<사진제공=1,2.UFC 스포츠 3.카린 4.혼가먼트>

여름은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만큼 단독 착용으로도 멋스러운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반팔 티셔츠는 어떤 룩에나 매치하기 쉬워 간단하게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름 하면 떠오르는 선글라스는 화사한 컬러의 틴트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스타일리시함까지 챙길 수 있어 이제는 필수품 이라고 할 수 있다.

볼캡은 컬러 포인트를 주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내리쬐는 햇빛 차단부터 ‘꾸안꾸’ 연출까지 한방에 해결할 수 있다.

#기능성 아이템

다가오는 여름, 트렌디한 서머 아이템 추천 | 2
<사진제공=1.자라 2.UFC 스포츠 3.혼가먼트 4.작시 5.이파네마>

시원한 냉감 소재 의류는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아이템이다. 기능성 소재를 활용하여 제작된 여름 옷들은무더운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포켓 팬츠는 힙한 디자인에 실용적인 아웃 포켓 디테일로 남녀노소 유행없이 즐겨 입는 아이템이다. 포켓이 달린 미니 스커트 역시 여성스럽고 큐티한 연출이 가능하다.

다가오는 장마철에 대비할 수 있는 여름 슈즈는 귀여운 젤리 샌들을 추천한다. 수분에 강하고 통기성이 뛰어나 비가 많이 오는 날이나 물놀이에 모두 유용한 효자 아이템이 되어 줄 것이다.

107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