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바른 여름휴가를 위한 #바캉스룩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된다. 다가오는 휴가 시즌을 맞아 휴양지에서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바캉스룩을 소개한다.

#남자 스타일링

올바른 여름휴가를 위한 #바캉스룩 | 1
1,2.혼가먼트 3.카린 4.자라

무더운 여름에는 화려한 패턴에 도전해 보자. 형형색색의 트로피컬 패턴 티셔츠는 시원한 느낌을 강조하기 좋아 휴양지 패션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상의를 화려한 컬러로 선택했다면 하의는 어떤 컬러와도 잘 어울리는 화이트로 선택하자. 이때 소재는 통기성이 뛰어나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린넨을 추천한다.

여기에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를 매치하면 얼굴이 작아 보임과 동시에 힙한 느낌까지 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깔끔한 디자인의 샌들을 신는다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이 완성된다.

#여자 스타일링

올바른 여름휴가를 위한 #바캉스룩 | 2
1.헤지스 2.써피 3.이파네마 4.헤지스

원피스만큼 휴양지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은 없다.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는 허리 라인에 핀턱 디테일이 있는 제품으로 선택 해준다. 슬림한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운 무드와 청순함을 연출할 수 있다.

신발은 원피스와 같은 컬러로 매치해 주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스타일이 너무 밋밋하다 싶으면, 가볍고 탄탄한 라피아 소재의 모자와 가방으로 포인트를 더해 시원한 바캉스룩을 완성해 보자.

1.1k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