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수지 송강의 8월의 크리스마스?

수지&송강, 역시즌 패딩 룩으로 시선 강탈

수지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 (이하 ‘게스’)에서 수지, 송강과 함께한 겨울 아우터 화보를 선공개했다.

본격적인 23FW 시즌을 앞두고 페더라이트 아우터의 선판매 프로모션에 맞추어 공개된 이번 화보는 게스의 뮤즈 수지, 송강만의 매력을 완벽하게 담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23FW 다운 선판매’ 프로모션 화보 속 수지는 겨울 시즌에도 화사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이트 민트 컬러 패딩에 퀼팅 데님 스커트와 니삭스로 발랄한 하이틴 무드의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핑크와 화이트 투톤 배색의 패딩 점퍼에는 최근 트렌드인 카펜터 데님 팬츠를 더해 유니크한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송강은 유니크한 핑크 컬러를 배경으로 블랙 컬러의 유광 패딩에 블랙 데님 팬츠를 매치, 시크함이 배가 되는 스타일리시한 올 블랙 룩을 완성했다. 소년미와 남성미를 오가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송강은 이번 화보를 통해 트렌디한 숏 패딩 룩을 완벽 소화하며 색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자극한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매 시즌 ‘수지 푸퍼’, ‘수지 패딩’ 등의 수식어를 생성시키며 판매 이슈를 일으킨 게스의 23FW 선판매 프로모션은 7월 27일부터 3주간 진행된다.

267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