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데님 팬츠를 이용한 다양한 무드의 스타일링

2023년 패션계에서 가장 관심 받고 있는 소재는 데님이다. 다채로운 스타일의 데님 팬츠를 활용해 여러가지 무드의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페미닌 스타일

데님 팬츠를 이용한 다양한 무드의 스타일링 | 1
1.자라 2.퓨잡 3.까렐 4.랑카스터

청바지는 핏에 따라 스타일이 많이 달라진다. 그중 여성스러움과 베이식함을 강조하고 싶다면 플레어 핏 데님 팬츠를 추천한다. 페미닌함을 더 강조하고 싶다면 바디 라인이 돋보일 수 있는 탑을 매치하자.

특히 시스루나 애니멀 프린트, 프릴 같은 소재나 디자인에서 여성스러움이 강조된 아이템을 매치하면 좋다. 또한 데님 팬츠와 결을 같이 하는 데님 소재의 플랫폼 샌들을 착용하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요즘 같은 간절기에는 체온 조절을 할 수 있는 가디건을 살짝 걸쳐 주는 센스도 필요.

#큐티 스타일

데님 팬츠를 이용한 다양한 무드의 스타일링 | 2
1, 2.코치 3, 4.자라

과감하고 컬러풀한 일러스트레이션이 들어간 데님 팬츠를 착용해 키치한 무드를 만들어보자. 실내와 야외의 온도 차가 고민이라면 포인텔 니트웨어를 매치해 똑똑하고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하자.

슈즈 역시 무드를 깨지 않도록 글리터 패브릭 소재의 샌들을 착용해보면 어떨까? 거기에 내추럴 소재의 백팩으로 마무리해 룩이 과해지지 않도록 밸런스를 맞추자.

166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