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옷 좀 입을 줄 아는 남자, 주우재

옷 좀 입을 줄 아는 남자, 주우재 | 1
<사진출처=주우재 개인SNS>

모델로 데뷔해 다양한 방송과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주우재.

그의 패션 감각은 남다르다.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패션 관련 콘텐츠들을 많이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그는 자타공인 패셔니스타다.

본인이 대학 재학 중 처음 운영했던 인터넷 쇼핑몰에서 첫 달 매출이 4천만원을 기록 했을 만큼 패션에 대한 그의 안목과 감각은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다.

늘 세련되고 깔끔한 룩을 선보이는 그는 모델 답게 훤칠한 키와 작은 두상, 넓은 어깨, 가질건 다가졌다. 이런 우월한 피지컬도 그의 패션에 한 몫을 하는 것은 분명하다. 사실 대충 입어도 폼나긴 하지만 그에게 대충 이란 없다.

개인 SNS에 업로드 되는 컷들 마저도 쇼핑몰 상세 스냅사진 처럼 친절하다. 슈즈와 액세서리들을 클로즈업 해서 상세히 보여주는 사진들도 많으니 참고해 볼 것.

모자를 즐겨 쓰곤 하는데 특히 요즘 룩에서는 다양한 비니를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한 모습이 자주 눈에 띈다.

옷 좀 입을 줄 아는 남자, 주우재 | 10
<사진출처=주우재 개인SNS>

과하지 않은 액세서리들로 포인트를 준 그의 룩은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우리가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것들이어서 더 관심이 간다.

스웻셔츠에 이너로 매치한 화이트 면티는 룩에 생기를 더한다. 이런 작은 디테일이 스타일의 성공을 좌우하기 때문에 신경써 줘야 하는 부분이다.

옷 좀 입을 줄 아는 남자, 주우재 | 13
<사진출처=주우재 개인SNS>

주우재도 즐겨입는 스웻셔츠는 우리가 이 가을 가장 많이 찾게 될 아이템 이기도 하다.

청바지나 조거팬츠와 매치하면 편안한 캐주얼 룩을 연출 할 수 있고, 캡, 볼캡, 레트로 스니커 즈, 후디, 스냅백, 액세서리 등과 함께 스타일링 하면 힙한 스트릿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다.

검증된 패셔니스타 주우재의 룩은 마치 교과서 같은 남친룩 컬렉션 이라고 할 수 있다. 계절이 바뀔 때, 혹은 갑자기 오늘 뭐 입을지가 고민 된다면 그의 세련된 룩을 꼭 한번 참고해 보면 좋을 것이다.

7.7k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