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김연아가 니트 스커트를 입는 법

김연아가 니트 스커트를 입는 법 | 1
<사진출처=김연아 개인SNS>

겨울에만 누릴 수 있는 이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니트 스커트를 맘 껏 입을 수 있는 시즌이 돌아오고 있다.

김연아가 니트 스커트를 입는 법 | 2
<사진출처=김연아 개인SNS>

마침 연아의 바람직한 니트 스커트 스타일링 컷이 있어 참고해 볼 수 있다. 연아는 우아함과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화이트 캐이블 니트에 같은 톤의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주었다. 화이트 루즈 삭스에 털 슬리퍼까지 청순미 넘치는 사랑스러운 니트 원피스룩 완성.

김연아가 니트 스커트를 입는 법 | 3
<사진출처=김연아 개인SNS>

일반적으로 타이트한 니트 스커트를 택했다면, 루즈한 상의를 선택하여 룩의 균형을 유지해 주는 것이 좋다. 반대로 루즈한 니트 스커트를 픽했다면 약간은 타이트한 상의를 골라야 부해 보이지 않는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김연아가 니트 스커트를 입는 법 | 4
<사진출처=김연아 개인SNS>

김연아처럼 짧은 기장의 니트 스커트도 좋지만, 맥시한 기장의 니트 스커트 또한 요번 겨울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이다. 차려입고 나가지 않아도 맥시한 기장의 니트 스커트는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캐주얼한 느낌으로 입고 싶다면 후디나 스웻셔츠와 함께 매치. 원마일 웨어로 좋을 스타일리시한 꾸안꾸 패션 완성.

니트 스커트는 어떤 상의와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할 수 있고, 머플러나 액세서리로 분위기를 전환 할 수 있는 경우의 수가 무척이나 많은 다재다능한 아이템 이다. 다만 니트 스커트가 몸에 너무 핏되어 속옷라인이 드러나거나 하는 경우는 보기 좋지 않으니 주의 할 것. 연아처럼 매끈한 몸매면 속옷만 잘 신경 써 주면 된다.

쌀쌀한 바람이 부는 가을날, 니트 스커트 입고 우아하게 애정하는 이들과 커피 한 잔 하러 다녀 오시길.

42k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