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이진욱, 어둠 밝히는 산뜻한 공항 패션

이진욱, 어둠 밝히는 산뜻한 공항 패션 | 1
[사진제공=몽블랑(Montblanc)]

몽블랑(Montblanc) 마크메이커(앰버서더), 배우 이진욱이 더 그린컵(The Greencup) 매거진 화보 촬영차 미국 하와이로 출국하며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공항 패션을 보여주었다.

공항에 도착한 이진욱은 웜 옐로 컬러의 보스턴 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산뜻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이진욱이 착용한 몽블랑 ‘익스트림 3.0 142 백 라지’는 탄소 중립 태닝 공정을 거친 지속 가능한 가죽 소재를 바탕으로 트렌디한 컬러가 매치되었다. 또한, 모듈화 기능으로 큰 가방에 작은 가방을 부착하여 제품을 소지할 수 있는 사토리얼 컬렉션의 '사토리얼 토트 백‘에 '사토리얼 엔벨로프 파우치‘를 매치해 더욱 개성 있는 룩을 완성했다.

이진욱, 어둠 밝히는 산뜻한 공항 패션 | 4

‘무선 스마트 헤드폰 MB 01’은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기내 및 여행지에서는 물론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한편, 배우 이진욱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 2’에서 편상욱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1.8k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