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브루노말리x디즈니, 14SS ‘디즈니 에디션’

Print금강제화(대표 신용호)가 전개하는 이태리 감성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미국 영화 제작사 디즈니(The Disney)와 만나 2014 S/S 시즌 ‘디즈니 에디션’을 선보인다.

디즈니 에디션은 브루노말리가 이번 시즌 테마인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디즈니 명작 캐릭터인 ‘미키’와 ‘미니’를 모티브로 클래식한 감성에 재치를 더한 세련된 디자인의 새로운 컬렉션이다.

브루노말리는 디즈니 에디션 출시에 앞서 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루노말리 아틀리에 강남, 명동점 및 전국 브루노말리 백화점 매장에서 사전 예약 시 디즈니 에디션 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디즈니社 영화 예매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이번 시즌 야심차게 선보이는 디즈니 에디션은 브루노말리만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위트가 살아있는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해 감각적으로 녹여낸 젊고 트렌디한 컬렉션이다”라며 “브루노말리와 디즈니의 만남에 많은 기대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62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