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더보이즈 주연, 시크한 데님룩으로 출국

더보이즈 주연, 시크한 데님룩으로 출국 | 1
[사진제공=발렌시아가(BALENCIAGA)]

1일 오전, 더보이즈 주연이 프랑스 쿠틔르 하우스 발렌시아가(BALENCIAGA)의 2024년 겨울 컬렉션 쇼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이날 더보이즈 주연은 발렌시아가의 데님 소재의 오프 숄더 재킷과 오버사이즈 배기 팬츠로 편안하면서도 힙한 룩을 완성했다.

더보이즈 주연, 시크한 데님룩으로 출국 | 4
[사진제공=발렌시아가(BALENCIAGA)]

주연은 여기에 블랙 컬러의 르 시티 백(Le City Bag)과 청키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출시 후 화제를 불러일으킨 카고 스니커즈(Cargo Sneaker)를 더해 발렌시아가의 아이코닉 한 데님 패션을 그의 분위기로 소화했다.

더보이즈 주연, 시크한 데님룩으로 출국 | 5
[사진제공=발렌시아가(BALENCIAGA)]

특히, 더보이즈 주연이 착용한 ‘르 시티 백(Le City Bag)’은 발렌시아가가 2000년에 처음으로 선보였던 아이코닉 한 핸드백을 현대 버전으로 새롭게 부활시켜 화제를 모은 백으로, 얼마 전 배우 노윤서가 등장한 발렌시아가 클로젯 캠페인에서 공개되어 뜨거운 인기와 반응을 얻고 있다.

새로운 귀환을 알린 발렌시아가의 ‘르 시티 백(Le City Bag)’은 이날 주연의 공항패션 스타일과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룩을 완성시켜주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23년 10월 2일, 발렌시아가 여름 24 컬렉션 쇼에서 처음 선보인 카고 스니커즈(Cargo Sneaker)는 뛰어난 착용감은 물론 기존 스니커즈와 다른 차원의 오버사이즈 스케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선보이는 스니커즈마다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발렌시아가의 명실상부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발렌시아가(BALENCIAGA)의 2024년 겨울 컬렉션 쇼는 파리에서 3월 3일 한국 시각으로 오후 7시 30분에 발렌시아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주연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오는 3월 18일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를 발표하고,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145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