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위뜨의 24SS 우아한 ‘발레코어 룩’ 

위뜨의 24SS 우아한 ‘발레코어 룩’  | 1
[사진출처=그리티, 3월 진행한 ‘발레핏 클래스’]

그리티(GRITEE, Inc.)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올 봄 시즌에 맞춰 위뜨만의 프렌치 스타일로 해석한 ‘발레코어(Ballet-Core) 룩’ 스타일을 제안한다.

위뜨의 24SS 우아한 ‘발레코어 룩’  | 2
[사진출처=그리티, 위뜨 24년 봄 시즌 신상 ‘샤 롱스커트’(좌측)과 ‘유로저지 크로스 커버업 긴팔티’(우측)]

이번 위뜨가 제안하는 발레코어 룩은 시스루한 메쉬 소재의 상의에 풍성한 쉬폰 소재의 샤 롱 스커트를 매치하여 우아하면서 클래식한 발레리나 룩으로 위뜨만의 프렌치 프리미엄 감성이 돋보인다.

먼저 ‘위뜨 풀오버 메쉬 긴팔티’는 얇고 가벼운 시스루 소재의 커버업 긴팔티로 신축성 좋은 부드러운 소재와 편안한 움직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샤 롱스커트와 매치했을 때 클래식한 발레코어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위뜨 샤 롱스커트’는 잔잔하면서 풍성한 쉬폰 소재를 사용해 텐션감이 뛰어나 착용감이 편안하며, 발목까지 오는 롱한 기장으로 A라인으로 떨어지는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토슈즈와 매치해 발레 의상으로 착용하거나 다양한 상의에 매치해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위뜨의 24SS 우아한 ‘발레코어 룩’  | 3
[사진출처=그리티, 3월 진행한 ‘발레핏 클래스’]

또한 오버랩 디자인으로 잔잔한 셔링 디테일이 페미닌한 무드를 더해주는 ‘위뜨 유로저지 크로스 커버업 긴팔티’도 함께 선보였다. 해당 제품에 적용된 유로저지 소재는 UPF +50으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소재로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 뛰어난 내마모성 등 관리가 용이해 애슬레저웨어에 사용하기 적합한 기능성 원단으로 잘 알려져 있다.

위뜨의 24SS 우아한 ‘발레코어 룩’  | 4
[사진출처=그리티, 3월 진행한 ‘발레핏 클래스’]

위뜨는 요즘 발레코어 룩 트렌드가 급부상하고 있는 만큼 지난 3월 9일에 ‘3월의 위뜨데이 기념 프리미엄 클래스’를 <자세교정 발레핏 클래스> 테마로 진행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뮤지컬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출연 및 저서 ‘필라테스 강사가 되고 싶어, 메디컬 발레’ 등으로 잘 알려진 위뜨 앰버서더인 이가람 강사와 함께 자세 교정에 도움이 되는 발레핏 동작들을 배워보는 클래스로 진행됐다.

이번 3월 위뜨데이 클래스에 참여한 참가자들에게는 위뜨의 발레코어 룩을 경험할 수 있는 상하의 세트 패키지와 더불어 헤어 스타일링이나 의상에 포인트로 더할 수 있는 세인트메리 트윌리 실크 스카프, 스카프링이 증정됐다.

1 Views
1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