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뉴발란스, 무료 러닝 트레이닝 ‘에너지런’ 실시

20140213_NEWBALANCE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무료 러닝 트레이닝 프로그램 ‘에너지런’의 시즌 8번째 참가자 접수를 오는 14일부터 시작한다.

에너지런은 ‘함께 달리는 즐거움’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문 트레이너로부터 체계적인 러닝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러닝에 더 자신감을 가지고 싶거나 러닝을 통해 더 엑설런트한 삶을 살고 싶은, 더욱 새로운 러닝의 경험을 원하는 남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매주 2회 총 16회에 걸쳐 진행되며 초급, 중급, 상급 클래스 등 수준별 맞춤 트레이닝을 체계적으로 진행한다. 또한 여성 참가자로만 구성되는 발란스 클래스는 기초 체력 향상과 아름다운 몸매 유지를 위한 러닝 등 오직 여성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이번 에너지런 시즌에서는 2014년 봄 새롭게 론칭하는 러닝화 ‘프레시폼 980’을 개인전용 대여화로 제공한다. 또 14회 이상 출석 시에는 대여화를 증정하며, 출석률이 우수한 팀을 선정해 에너지런 시즌 9 상위 클래스 참가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참가자 접수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단 4일간 진행한다.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러닝 페이스북, 퍼포먼스 블로그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600명을 선발하며 최종 참가자는 오는 19일에 발표한다.

99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