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보스, 멋남 들의 수트 스타일링

보스, 멋남 들의 수트 스타일링 | 1

독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고보스의 보스(BOSS)가2024 봄/여름 럭셔리 맨즈웨어 라인 출시 이벤트를 지난 4월 5일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스튜디오 콘트라스트에서 진행했다.

보스, 멋남 들의 수트 스타일링 | 2

이번 이벤트에서는 우수한 원단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테일러링을 활용하여 우아함과 세련미를 상징하는 보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의 정점을 보여주며, 전문적으로 제작 된 럭셔리 컬렉션을 소개했다.

보스의 2024 봄/여름 럭셔리 맨즈웨어 라인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한 배우 주지훈, 유태오, 나인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주지훈과 유태오는 보스의 DNA 요소가 가득한 테일러링의 정석인 수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보스, 멋남 들의 수트 스타일링 | 3

주지훈은 클래식한 인디고 블루 컬러의 더블 브레스트 재킷과 스트라이프 셔츠, 리넨 팬츠를 착용해 이번 시즌에 어울리는 세련되고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 룩을, 유태오는 실크 블렌드 리넨 소재의 사이프러스 수트 셋업을 착용해 룩의 품격을 한층 더 높였다.

보스, 멋남 들의 수트 스타일링 | 4

배우 나인우는 양가죽 소재의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소재에 양가죽 트리밍을 더한 셔츠 재킷과 헤링본 짜임이 돋보이는 리넨 혼방 소재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보스, 멋남 들의 수트 스타일링 | 5

한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는 초청 게스트들을 위해 체형 및 컬러 진단을 통한 맞춤형 제품 추천, 바버 전문가의 헤어 스타일링, 포토그래퍼의 사진 촬영 및 액자 증정 등 다양한 케어 프로그램을 마련해 게스트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뮤지션 쳇 베이커의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컬렉션을 게스트들이 직접 착용해보거나 스토리를 담은 재즈 공연 등 컬렉션의 다양한 무드를 경험하며 제품을 착용해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프리미엄 경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보스의 새로운 2024 봄/여름 럭셔리 맨즈웨어 라인은 전국 주요 6개 매장(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 센텀시티점, 현대 백화점 무역점 & 판교점, 롯데 백화점 본점 & 월드타워점)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