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일꼬르소x닉 우스터, 이탈리안 남성 패션 엿보기

일꼬르소x닉 우스터, 이탈리안 남성 패션 엿보기 | 1LG패션(대표 구본걸)이 전개하는 이탈리안 TD 캐주얼 브랜드 일꼬르소(ILCORSO)가 세계적인 패션디렉터 닉 우스터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닉 우스터가 한국 남성들을 위해 직접 디자인한 제품을 선보이고 그의 스타일링한 착장을 제안하는 협업 프로젝트 ‘닉 우스터 바이 일꼬르소’ 이다.

이와 함께 일꼬르소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11일부터 LG패션몰 단독으로 닉 우스터가 선택한 일꼬르소의 사파리 야상 점퍼 100장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일꼬르소 김학일 팀장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한국 남성 고객들에게 닉 우스터의 개성 넘치는 감성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일꼬르소 협업 제품이 닉 우스터와 함께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SNS 상에서 큰 관심 모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닉 우스터는 버그도르프 굿맨 백화점, 존 바틀렛 등 유명 패션하우스의 패션디렉터 출신으로 남성 패션계에서 스타일 연출의 본보기로 유명하다. 특히 닉 우스터는 그 만의 과감한 스타일링이 포함된 스트리트 패션 사진으로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와 매거진에서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550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