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썸남을 위한 케미유발 데이트룩, 시스루룩vs패전트룩

사진제공 : 게스코리아
사진제공 : 게스코리아

완연한 봄이 시작되면서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기기 좋은 날이다.

봄 분위기를 만끽하면서 썸남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수 있는 데이트룩이 걱정이라면 올 시즌 라이트 블루와 클린한 화이트룩 연출로 그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다.

라이트 블루 컬러는 지난 겨울 시즌 어둡고 강한 느낌의 디스트로이드진 느낌을 반전시키는 부드러운 가공의 얇은 데님으로 제안된다. 또한 얇은 원단에 비치는 언더웨어 연출로 여성미를 부각시켜 캐주얼 데이웨어와 파티웨어를 넘나드는 과감한 룩으로 올 봄 가장 트렌디한 데이트룩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 섹시한 화이트 시스루룩

사진제공 : 게스코리아
사진제공 : 게스코리아

화이트 블라우스는 깔끔하고 정숙해 보이는 대표 아이템이지만 언더웨어에 선택에 따라 섹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진하지 않은 형광빛이 감도는 언더웨어를 매치하면 시스루룩 효과를 주어 보다 화사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기에 서스펜더가 부착되어 귀여운 매력을 더할 수 있는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를 매치하면 보다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한다.

+ 패미닌한 로맨틱한 패전트룩

사진제공 : 게스코리아
사진제공 : 게스코리아

좀더 여성미를 강조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낭만적인 전원풍의 패전트룩을 추천한다. 패전트룩을 대표하는 아이템인 어깨선이 드러나는 풍성한 주름의 블라우스는 빈티지한 로우웨이스트 붓컷 데님이나 화이트진을 매치하는 것이 좋다. 또한 피부톤과 유사한 핑크계열의 레이스 언더웨어로 란제리룩을 연출 하면 어깨선과 쇄골에 시선을 집중시켜 보다 여성스러움을 강조 할 수 있다.

175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