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블루종 하나로 ‘택연·이종석’ 스타일 따라잡기

사진제공 : 휴고 (가격 149만 원)
사진제공 : 휴고 (가격 149만 원)

미니멀하고 캐주얼한 블루종이 이번 시즌 각광 받고 있다. 거리의 남녀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디자이너 컬렉션에 빠짐없이 등장하고 있는 것.

특히 요즘 같은 일교차가 큰 애매한 날씨에 컬러나 스타일링 연출에 따라 다양한 룩을 소화해 낼 수 있는 블루종은 그 하나만으로도 색다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지난 5일 방송한 KBS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에 출연중인 택연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다양한 소재가 믹스된 블랙 블루종 점퍼를 착용, 남성적이면서 캐주얼한 룩을 선보였다.

블루종 하나로 ‘택연·이종석’ 스타일 따라잡기 | 1
사진출처 : KBS ‘참 좋은 시절’ 방송 캡처

또한 최근 패션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공개된 이종석 화보에서도 스타일리시한 블루종을 엿볼 수 있다. 화보 속 이종석은 깔끔한 화이트 피케셔츠와 진 그리고 스니커즈를 매치하고 레드 컬러의 블루종 점퍼를 걸쳐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사진출처 : 하이컷
사진출처 : 하이컷

이처럼 스타일링에 자신이 없는 남성이어도 흰 티와 청바지 그리고 블루종만 있다면 워커나 스니커즈 등과 손쉽게 세련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비니나 스카프, 주얼리 등의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스타일에 보다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다.

한편 택연과 이종석이 선택한 블루종은 독일 럭셔리 브랜드 휴고 보스(HUGO BOSS)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휴고(HUGO) 제품으로 알려졌다. 가격 149만 원.

164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