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노스케이프, 영화 축제와 함께한 ‘트래블로거 원정대 4기’ 모집

노스케이프, 영화 축제와 함께한 ‘트래블로거 원정대 4기’ 모집 | 1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NorthCape)가 ‘무주 산골 영화제’와 함께 하는 ‘트래블로거 원정대 4기’를 모집한다.

노스케이프 트래블로거 원정대 4기는 이달 28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부남체육공원 캠핑장에서 산골 운동회, 산골 영화제 골든벨, 산골 영화제 단체 관람, 보물찾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경품 증정은 물론 베스트 트래블로거에는 향후 노스케이프 제품 체험단 활동 혜택이 주어진다.

참여 방법은 오는 15일까지 자신의 블로그에 노스케이프 원정대 모집을 주제로 포스팅을 작성하고 해당 URL을 노스케이프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노스케이프 백배순 본부장은 “노스케이프 트래블로거 원정대는 숲 속 음악회, 글램핑, 에코트레킹 등 다양한 문화가 접목된 아웃도어 활동을 경험하는 프로그램이다”며 “매 기수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어 노스케이프의 대표적 문화 마케팅 활동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노스케이프는 무주 산골 영화제의 공식 후원사로 영화제 기간 동안 일반 관람객들을 위해 브랜드 전속 모델인 지창욱, 하지원의 사진을 배경으로 기념 사진 촬영이 가능한 포토존과 시원한 그늘이 있는 휴게존을 상시 운영할 계획이다.

100 Views
8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