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새색시 ‘백지영’의 깜찍·발랄한 캐주얼 스타일링, 비결은?

ⓒ KBS2 ‘위기탈출 넘버원’ 방송 캡처
ⓒ KBS2 ‘위기탈출 넘버원’ 방송 캡처

싱글앨범으로 돌아온 가수 백지영의 깜찍한 패션이 화제다.

백지영은 지난 23일 방송된 KBS2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미키 마우스 캐릭터가 그려지 귀여운 티셔츠에 블랙 숏팬츠, 머리띠를 착용해 발랄한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형광 레몬 컬러가 돋보이는 미니멀한 실루엣의 스트랩 오픈 샌들을 신어 전체적인 룩에 확실한 포인트를 살렸다.

이날 백지영의 컬러 포인트를 살린 샌들은 국내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레이첼콕스(Rachelcox) 제품으로 알려졌다. 오렌지, 핫핑크, 블랙, 아이보리, 레몬, 민트, 에메랄드, 레드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됐다.

한편 방송에서 여름 휴가 계획을 묻자 “여름이 되면 조카들을 데리고 수영장을 다니는데 정석원도 함께 간다”라고 말하며, 김종국이 “아직도 정석원과 뜨겁냐”라고 묻자 백지영은 “결혼한 지 1년 조금 지났기 때문에 당연히 뜨겁죠”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백지영의 부부애 과시에 시청자들은 “백지영 완전 행복해 보인다”, “정석원 몸에서 빛이 난다.”, “백지영, 정석원 부러운 커플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55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