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페르쉐, 스포티브한 팝 감성 압구정 매장 오픈

페르쉐, 스포티브한 팝 감성 압구정 매장 오픈 | 1리버티그룹(대표 최범권)의 SPA 슈즈&백 브랜드 페르쉐(PERCHE)가 오는 11일 강남구 압구정동에 4번째 매장을 오픈한다.

페르쉐는 디자인부터 제작과 유통을 한번에 진행 하는 국내 최초 슈즈&백 SPA 브랜드다. 2030세대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하며, 디자이너 JKOO, 모델 주우재 등 매 시즌 패션 철학이 있는 디자이너, 셀러브리티 등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페르쉐 압구정점은 공유면적 포함 165㎡(약 50평)로 전체 매장(가로수길, 롯데백화점 구리점, 아울렛 이천점)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상품은 기존 매장에서 소량으로 선보였던 스포티브한 썸머 슈즈와 비비드한 컬러의 슬립온 슈즈를 전면 배치했다. 아울러 여성스럽고 세련된 라인을 강조한 펌프스, 윈터부츠, 백 등 300여 종이 전시 및 판매한다. 가격대는 썸머 슈즈 5~6만 원대, 부츠 8~9만 원 대로 전체 상품이 10만 원 안팎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한다.

매장 인테리어는 페르쉐가 지향하는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 비주얼 아티스트 빠키(Vakki)와 공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팝한 감성을 전달한다. 스토어 전면에는 빠키의 독특한 패턴이 가미된 감각적인 오브제를 배치했으며 홀로그램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유쾌한 공간을 선보인다.

한편 페르쉐는 압구정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픈 당일인 11일에는 오후 3시와 6시 두 차례에 걸쳐 전 제품을 50% 할인 판매하는 ‘팝 세일’을 진행한다 또한 7월 한 달간 페르쉐 전 구매고객에는 소진 시까지 페르쉐 앵클삭스 패키지를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83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