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이효리, 관능적인 섹시 스타일 화보 ‘매력폭발’

[FS화보] 이효리, 관능적인 섹시 스타일 화보 ‘매력폭발’ | 1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이효리의 관능적인 섹시 화보가 공개됐다.

디자이너 SPA 브랜드 조프레시(Joe Fresh)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이효리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그녀 특유의 마성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이효리는 독특한 패턴과 시원한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홀터탑을 착용해 아찔한 가슴라인을 드러내 섹시 아이콘의 면모를 과시했다. 여기에 루즈한 보이프렌드 실루엣의 청바지와 브라운 컬러의 슬리퍼를 매치해 꾸지지 않은 듯 멋스러운 패션을 연출했다.

또한 뇌쇄적인 눈빛에 플라워 패턴과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입어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썸머룩을 선보였다.

이효리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결혼하더니 더 예뻐진 듯”, “이효리 몸매 대박..”, “이효리 화보 패션 바캉스 룩으로 딱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효리의 섹시 화보는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 8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0140807_LeeHyoRi (4) 20140807_LeeHyoRi (3) 20140807_LeeHyoRi (2)

576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