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스콰이아, 다채로운 설 선물 제안

토털 패션 기업 이에프씨 (대표 조원익)는 설을 맞이해 센스 있는 패션 선물 아이템들을 마련했다.

과학으로 만든 편한 신발 젤플렉스(GELFLEX)
에스콰이아, 다채로운 설 선물 제안 | 1미끄러운 겨울 거리에는 무엇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갖춘 신발이 제일이다. 특히 야외 활동이 잦거나 부모님들에게는 발이 편하면서도 맵시가 있는 구두가 더욱 안성맞춤이다.

웰빙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최고의 과학 기술력으로 만든 컴포트화 젤플렉스(GELFLEX)는 건강과 트렌드한 멋을 갖춘 세련된 슈즈로 정장과 캐주얼 어디에나 잘 어울려 어른들이 선호하는 선물 아이템이다.

젤플렉스 슈즈들은 신소재 젤 패드(GEL Pad)가 발을 잡아 주어 미끄러움을 방지해 주는 것은 물론 특수 충격 보완용 소프트 쿠션과 함께 걸을 때마다 젤이 함께 움직여 편안함을 극대화시켰다.

장인정신이 깃든 프리스티지 라인 기라로쉬(Guy Laroche)

에스콰이아, 다채로운 설 선물 제안 | 2
우아한 클래식 감성을 추구하는 분에게는 유럽피안 디자인의 전통 프리미엄 슈즈인 기라로쉬(Guy Laroche)를 추천한다. 최고급 원부자재와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되고 정교한 디자인이 가치 있는 품격을 완성하여 여유로운 하이엔드(high-end) 스타일을 자아낸다.

에스콰이아, 다채로운 설 선물 제안 | 3
해외 명품 브랜드 제품에서 주로 사용되며 양말처럼 발을 감싸주어 최상의 착화감을 주는 공법으로 유명한 볼로냐 공법(Bolognese Construction)은 기라로쉬 남성화의 70% 이상에 적용하여 큰 호평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여성화까지 적용을 확대해 편안한 착화감에 대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스콰이아, 다채로운 설 선물 제안 | 4

이프씨의 대표 브랜드인 에스콰이아(ESQUIRE)는 지성미와 세련미를 표현하고자 하는 지적인 남녀에게 적합하다. 모던한 티라인 스트랩과 어우러진 볼드한 금속장식이 고풍스러운 에스콰이아(ESQUIRE) 앵클부츠는 절제미를 앞세워 단정하고 깔끔하다.

앞쪽에 플랫폼 삽입하고 굵은 굽을 적용하여 기존의 힐보다 지탱하는 면적이 크고 앞쪽에 쏠리는 부담을 줄여 균형을 잘 잡아주어 안정적인 스텝을 완성한다.

꾸준한 인기 피혁 제품 벨트와 지갑과 톡톡 튀는 색상의 핸드백도 매력적

남성들에게 가장 널리 사랑 받는 벨트와 지갑도 빠질 수 없는 고려 대상이다. 클래식한 아이템을 선택하면 연령과 취향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4계절 모두 사용이 가능해 무난한 선물이 된다.

에스콰이아, 다채로운 설 선물 제안 | 5

에스콰이아(ESQUIRE)는 어떤 의상에도 잘 어울리는 브라운 계열의 지갑과 벨트를 준비했다. 외부 마찰에 노출되어 있는 지갑은 스크래치에 강한 엠보가죽을 사용해 흠집 위험을 낮추었다. 기본적인 내부 포켓은 양복주머니에 넣어도 스타일을 살릴 수 있게 슬림하게 디자인되었고 대신 외부 포켓 카드 수납칸을 마련해 실용성이 높혔다.

에스콰이아, 다채로운 설 선물 제안 | 6

명절 준비로 힘겨웠을 여성들에게는 경쾌한 색상과 고급스러운 금장 체인의 조화가 기분까지 밝게해 줄 세련된 장지갑을 준비하면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다. 마치 클러치 백을 연상시키는 엣지있는 모양은 넉넉한 수납 공간을 이루고 멋스러운 하단의 포인트 큐빅 장식은 한층 여성스럽고 화사하다.

에스콰이아, 다채로운 설 선물 제안 | 7
여전히 어떤 선물을 할지 결정을 못했다면 다양한 제품을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는 상품권도 좋은 선물이다. 높은 물가로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이 많은 이에게는 5만원부터 30만원까지 상품권 가격의 폭이 넓게 구성되어 있어 부담을 덜 수 있어 만족스럽고 받는 사람은 제화, 가방, 벨트,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골프용품에 이르기까지 본인의 취향대로 필요한 물건을 선택할 수 있어 호응이 높다.

에스콰이아 상품권은 상설할인 매장을 제외한 전국 에스콰이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에프씨 홍보 담당자는 "주고받는 선물은 또 하나의 명절의 즐거움이다"라며 "받는 이와 주는 이 모두를 고려한 합리적인 패션 명절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 의미 있는 구정이 되길 바란다"전했다.

295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