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프랭클린 비즈니스, 비즈니스맨 위한 모던백 출시

프랭클린 비즈니스, 비즈니스맨 위한 모던백 출시 | 1

다가오는 가을은 남자의 계절, 패셔너블한 백은 패션을 완성하는 아이템이다. 한국성과향상센터(대표 김경섭)가 패션성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비즈니스 모던백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이번 제품은 최고급 소가죽과 폼코팅 캔버스라는 고급 원단, 두 재질이 대비를 이루며 하나의 디자인으로 전개되어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디자인이 특징적이다. 또 내부에는 수납 포켓과 디바이더가 있어 비즈니스 서류와 개인 물품이 섞이지 않도록 세심하게 제작되었으며, 얇은 보호 쿠션으로 안감을 처리해 외관의 슬림함을 유지하면서 안전하게 노트북 수납이 가능하다.

전체적인 블랙 컬러로 두 가지 원단이 서로 다른 톤을 연출해 정장과 캐주얼 어떤 차림에도 어울린다. 또 일반 비즈니스 백보다 가벼워 가볍게 외출하거나 여행을 갈 때에도 활용할 수 있어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남성들에게 유용하다. 제품은 플래너 본사몰과 온라인 오픈마켓, 오프라인 주요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경섭 대표는 “프랭클린 비즈니스 모던백은 프랭클린 비즈니스의 아이덴터티를 잘 살린 제품”이라며 “비즈니스 맨들이 원하는 모던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충족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프랭클린비즈니스는 비즈니스 맨들을 위한 프랭클린플래너의 또 다른 브랜드로, 펜류, 지갑류 등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다양한 비즈니스 액세서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95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