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더 송한나래, 전국아이스클라이밍 대회 우승

20130107_eider-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 클라이밍팀 소속 송한나래(22) 선수가 ‘2013 청송 전국아이스클라이밍 선수권 대회’ 여자일반부  두 종목에서 모두 우승을 차지했다.

역대 최고 아이스클라이머들이 출전한 이번 대회는 아이스클라이밍 월드랭킹 1~8위의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을 포함한 총 16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이 대회에서 송한나래 선수는 탁월한 기량으로 여자 일반부 난이도 종목 및 속도 종목 모두에서 1위를 차지한 것.

클라이밍 대회에서의 ‘난이도’ 종목이란 일정 조건의 인공 암벽에서 제한된 시간 내에 오른 등반 높이로 순위를 겨루는 것을 말하며, ‘속도’ 종목에서는 정해진 루트를 가장 빠른 시간 내에 오른 선수가 우승을 차지하게 된다.

한편 송한나래 선수는 제19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 대회 여자 일반부 우승을 비롯해, 제24회 광주 전국 스포츠클라이밍 대회 여자 일반부 난이도 부분 1위, 2012 살레와컵 제32회 전국 스포츠클라이밍 선수권 대회 여자 일반부 속도 2위 등 스포츠클라이밍 대회에서도 꾸준히 상위권의 기록을 세우고 있다.

이번 우승으로 송한나래 선수는 내년 세계선수권대회 참가 자격을 얻게 되었다.

173 Views
5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